연세대

(우) 26122 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1 연세대학교 정경 · 창업대학원 행정팀(정의관 305호)
고객센터 : 033-760-2483~4
창업학전공 : 033-760-2973
팩스안내 : 033-760-2312

COPYRIGHT(C)
YONSEIGSGB ALL RIGHTS RESERVED.

환영의글

이 곳 연세를 통해 가슴에 묻어두었던 꿈을 펼쳐 보십시오!

여러분들의 밝은 미래가 연세에서 시작됩니다!

연세의 가족이 된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은 1990년 3월 설립 이후 근 30년간 연세 정신에 기반하여 시대의 화두에 맞추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노력해 왔습니다. 석사 과정과 고위자 과정을 합하여 지금까지 1,000여 명의 동문이 여러 분의 선배로 연세동산을 거쳐 나가 사회의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정경·창업대학원의 석사 과정은 현재 경제학, 경영학, 정치학, 행정학, 교육행정, 국제복지, 창업학, 코이카 지역개발학 등 8개의 전공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내외 저명한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하신 교수진들이 각 분야의 핵심 이론과 이에 근거한 현장 실무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고위자 과정은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분들을 초빙하여 여러분들의 지적 향상과 더불어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에서의 수학 기간은 여러분들의 인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이정표일 것입니다. 상당한 기간을 투자하여 이론과 현장의 전문 지식을 획득하는 것은 여러분들의 인생에 있어 가장 큰 의사결정 중의 하나일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의 의사결정은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여러분들이 현재 하시고 있는 일을 더 넓게 확장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고, 더 나아가 타 분야로의 진출도 가능하게 해 줄 것입니다.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은 여러분들의 미래를 위해 좀 더 나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오신 학우들과 동문들은 귀중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함께 뛰겠습니다.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장   김  창  수